KFC가 은근 정신나간 듯 끌리는듯한 메뉴 많이 냅니다ㅋㅋ

무민 30 142 0 0

6947026c733ba8170b118bf431c93657_1484042006_2602.jpg
이번에 새로 나온 "오코노미 온더 치킨" 

가쓰오부시 양송이 베이컨에 데리야끼 소스 그리고 마요네즈 조합 같군요ㅋㅋ

얼마전에 메이플 치킨이라고 메이플 시럽 끼얹은 치킨 출시하더니 단맛에 맛들렸나 싶어요.

 

그래도 저번에 치짜가 은근 흥했나봐요.

생각보다 잘나갔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그때도 이거 뭐야 싶었는데

또 다시 이런 메뉴가ㅋㅋㅋ

 

6947026c733ba8170b118bf431c93657_1484042391_8398.jpg

 

이게 치짜고.

 

 

 

 

태초에 징거더블다운이 있었다.


6947026c733ba8170b118bf431c93657_1484042792_2928.png6947026c733ba8170b118bf431c93657_1484042791_1251.jpg
 

30 Comments
잔나비 01.10 19:41  
괴식처럼 보여서 안사먹었는데 맛있을려나요
무민 01.10 22:25  
전 징거더블다운이랑 맥스만 유경험자긴 한데
한번쯤 먹는걸로는 뭐 어떤가 싶긴 해요ㅋㅋ
혹시나 kfc 들를 일 있고 또 생각난다면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kong 01.10 19:42  
ㅋㅋㅋ 맨위의 두개는 잘 모르지만
징거더블다운은 가~끔 가다 먹으면 맛 있어요
물론 칼로리는 모르는 일 입니다....
무민 01.10 22:29  
징거더블다운 요즘도 나오나요?
매번 한정이라고 기억하긴 하는데 때 되면 또 찾아오니 한정인지 아닌지 헷갈려요ㅋㅋ

축하드립니다! 신사로 인정받아 38 LCP를 획득하셨습니다!

kong 01.10 23:15  
ㅋㅋㅋ 저도 헷갈려요
어느때는 팔고 또 어느때는 안 팔아서
나그네 01.10 19:46  
와~ 살 제대로 찌겠네...
무민 01.10 22:30  
징거 일족은 칼로리 생각은 접어두고 와구와구 먹는 맛입니다ㅋ
친구들하고 뭐 이런게 다 있냐면서 낄낄대면서 재밌게 먹어서 그런지 나쁜 기억은 없군요ㅋㅋ
구름처럼 01.10 20:44  
치짜는 가격과 크기를 제외하면 먹을 만 하긴 했어요.
저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조합을 생각하면 그럭저럭 먹을 만 할 것 같긴 한데요.
그런데 저게 단맛이 나는 건가요. 재료를 생각하면 달지는 않을 것 같은데.
무민 01.10 22:34  
일본식 간장소스는 대체로 단맛이니까요. 단짠단짠.
친구중에 먹어본 애가 있는데 소스땜에 전체적으로 달달하다더군요.
인터넷 시식평도 그렇구요.
KFC가 짠맛위주였는데 단맛 적용시키는 모습이 보인다 이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register 01.10 22:27  
가격,모양,칼로리를 머리에서 지우고 먹으면 나름 먹을만한게 은근히 있죠 ㅋㅋ
무민 01.10 22:35  
카톡 플친 등록되어 있는데 가끔씩 오는 메뉴 보면 기발한것들이 꽤 있어요ㅋㅋ
그리고 은근히 끌림.
Forme 01.10 22:31  
살 찌는 소리가 들린다..
Forme 01.10 22:31  
살 찌는 소리가 들린다..
무민 01.10 22:37  
내적갈등의 순간.
먹을것인가 패스할것인가.
카이바 01.10 23:07  
의외로 맛있어 보임

축하드립니다! 신사로 인정받아 8 LCP를 획득하셨습니다!

전 케에푸씨에서는 오직 !!타워버거 ~~
해쉬브라운?인가 하는 감자랑 닭이 너무나 좋아요~
카오리 01.11 00:30  
먹어보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kfc가면 항상 징거버거 세트만 먹었었는데 다른것도 먹어봐야겠군요..
kfc는 정말 가끔 더블다운 과 더블다운 킹이 떙길때 가게되네요 ㅋㅋㅋ 더블다운 킹 하악하악
lllooo 01.11 01:56  
자야하는데...배가 고파지네요....
kakyu 01.11 09:35  
KFC는 징거가 무난하죠ㅋ
저게 어디서 나온건가 했더니 KFC였다니...!!
아시나요 01.11 11:11  
kfc 예전에는 많이갔는데 요새는 주변에 안보여서 안가게 되네요 ㅎㅎ
큐바이텐 01.11 15:09  
순살 치킨 출시했을때 사먹어보고 너무 깜짝 놀라서

KFC는 버거만 먹는게 제일 좋더군요
창성 01.11 19:14  
야밤에 보면..군침이...

축하드립니다! 신사로 인정받아 29 LCP를 획득하셨습니다!

크림파이 01.11 21:41  
맛있겠다... 근데 먹고나면 후회할거 같아요... ㅠㅠ
몽과망 01.12 09:25  
치킨 셰프에 비슷한 메뉴 있던데

그건 그렇고 마지막 징거 버거는... 저게 대체 뭐지?
freed 01.12 18:09  
메이플 치킨이 비범했죠.
나젠다 01.13 01:31  
kfc도 매장이 별로 없다는게 -_-  맥도날드가 그나마 가까이 있다보니 맥도날드만 애용하는....
GrayMan 01.13 13:00  
전 다운맥스 정말 좋아해서 행사할때마다 자주먹는데 ㅎㅎ

축하드립니다! 신사로 인정받아 24 LCP를 획득하셨습니다!

알산 01.16 19:17  
오코노미야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는 별로더군요
Jx102 02.26 20:04  
누가 이러한 끔찍한 혼종을 만들어 냈는가...